}); 글 쓸 곳 :: 발씨가 설다.

글 쓸 곳

Posted by 더 모먼트
2023. 1. 18. 02:23 문화 생활

 

 

 

드디어 마음 편하게 글 쓸 곳을 찾았다..

기존 블로그는 은근 보는 사람이 있어서, 의식하면서 글을 씀..

 

그래서 확실히 머리 속에 있는 생각을 편하게 말할 수 없었다ㅋㅋ

이제 ㅈㄴ 마음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시원함.

 

오늘은 분양권 자서 하고 옴.

최근에 시세가 많이 떨어져서 본전 느낌인데

시기에 따른 집값 그래프 상, 싼 시점이라고 생각이 됨.

 

버티고 있으면 지금보다 최소 30~50%는 오를 것이라고 생각함

나갈 돈이 진짜 많은데, 그래도 우선 세 주면서 버텨 볼 계획임.

 

 

근데 잔금+독립 겹치니까

빡세다..휴

 

새 제품도 출시해야하는데

사입으로는 자금 상 불가능하지 않나 싶다.

소량 사입 정도는 할 수 있는데, 최대 50~100개만 가능할듯..

이 정도로는 테스트 해보는 용도로만 가능할 것 같고,

 

매출 볼륨을 키우려면 위탁으로 간다.

 

1. 브랜드 로고가 없는 상품이 좋음. (스티커)

타사 브랜드 로고 위에, 스티커 붙이면 진짜 나중에 한 번 일 날듯.. 이건 RISK 너무 큰 방법임.

 

2. 초반엔 NK가 조언했던대로

을의 입장에서 타사 로고-> 많이 팔아서 갑이 되어, 자사 로고로 바꿔가는 작업을 해야겠음.

 

3.  타사 로고 박혀있는 상태로 그대로 팔기

(네이밍을 비슷하게 가거나,

클레임 고객한테 다 환불해주고 배째고 가던가.. 이건 진짜 독해야 가능함.)

 

 

 

아파트 잔금 무사히 치를 수 있을 거고, 매출도 ㅈㄴ 오를거야.

방법은 어떻게든 생기니까.

죽는 소리 그만하자 ㅆㅂ ㅋㅋ 잘 될 거야. 힘내 ㅆㅂㄻ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문화 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위기  (0) 2023.01.19